요통이 있으십니까?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2020. 6. 16. 06:25카테고리 없음


요통이 있으십니까?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허리의 통증은 많은 사람들이 다루지만 치료 과정에 익숙하지 않은 흔한 일이다.


이 글에는 요통을 도울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될 많은 정보가 실려 있다.




허리의 통증을 무시한 것은 실수다.


때때로 사람들은 그들의 몸이 그들에게 보내는 신호를 무시한다.


허리의 통증을 무시하려고 하지 마라.


너무 많이 움직이면 통증이 더 심해질 수 있다.


통증이 가라앉을 때까지 좀 쉬도록 해라.




허리 부상이 얼마나 심한지 판단하고 더 이상 부상을 입지 않으려면 통증이 시작된 후 며칠간 쉬어야 한다.


만약 이 기간 동안 통증이 사라지면, 그것은 아마도 작은 부상이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통증이 같거나 심해진다면, 의사나 지압사에게 그 문제를 더 잘 다룰 수 있도록 약속을 잡아라.


또한, 너무 오래 쉬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이틀 이상의 기간 동안 쉬는 것은 실제로 고통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근육 위축이 가라앉을 수도 있다.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자세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것은 심지어 여러분이 앉아 있을 때도 사실이다.


많은 사람들은 모든 허리 부상이 단지 격렬한 신체 활동의 종류에 의해서만 일어난다고 잘못 생각한다.


실제로 장시간 앉아 있는 동안 잘못된 자세는 근육 손상과 뒤쪽의 뻣뻣함을 유발할 수 있다.


이것은 컴퓨터로 작업하는 사람들에게 흔한 문제다.




집안 청소 일을 마치는 동안 몸을 구부리지 않도록 해라.


밀고 앞으로 뻗으려다 진공청소기로 계속 몸을 구부리면 요통이 생긴다.


이런 통증을 피하기 위해서는 꼿꼿한 자세를 유지하고, 진공 상태를 이동하기 위해 한 자세로 굽히지 않고 다리를 이용해 앞뒤로 움직인다.




요통을 경험하고 있을 때는 근육 경련을 이완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한 가지 빠르고 간단한 방법은 이 근육에 열팩을 씌우고 잠시 누운 것이다.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소금을 줄이는 것이 통증을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이렇게 하면 탈수증을 예방할 수 있어 허리 경련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요통을 다룰 때는 간단한 단계부터 시작하라.


며칠 푹 쉬는 것도 도움이 되는 경우가 많다.


허리 통증이 가라앉기를 기다리는 동안 통증 완화를 위해 이부프로펜, 아세타미노펜, 나프록센과 같은 항염증 약을 복용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등에 따뜻하거나 차가운 압박감을 넣어 기분이 나아지도록 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은 또한 하나를 번갈아 가며 적용할 수도 있다.




마비 결과가 수술의 어떤 형태로든 치료될 수 있는 특정한 조건, 사건의 상황 및 극단성에 따라.


완전히 해결하기 위해 수술이 필요한 다른 허리 질환도 발생할 수 있다.


흔히 수술은 이해하기 어렵고 설명하기 어려운 퇴행성 질환을 다룰 때 사용된다.




믿거나 말거나, 커피를 마시는 것은 만성적인 요통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과학 실험은 커피가 아데노신의 적수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아데노신은 허리 뻣뻣함을 유발하고 커피에 들어 있는 카페인이 이를 막아주기 때문에 커피 한 잔 후 스트레칭이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여러분이 등에 도움을 주기 위해 알고 있는 모든 전략을 다 썼다면, 척추 지압사를 보고 그 또는 그녀가 적응하도록 하는 것을 고려해 보라.


당신의 지압사는 그나 그가 당신의 문제의 근원과 범위를 결정한 후에 진단 영상을 찍고 치료에 대해 토론할 수 있다.


때맞춰, 규칙적으로 온화한 조정을 받고 나면, 당신은 예전만큼의 고통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




너무 무거운 물건을 들어올리는 것은 어떤 종류의 사람이라도 요통을 악화시킬 것이다.


무겁거나 큰 주사를 들어 올릴 때는 항상 예방 조치를 취하고 적절한 절차를 따르십시오.




하루 중 허리 통증을 없애기 위해 스트레칭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근육이 따뜻할 때다.


운동 후에는 항상 쿨다운 루틴의 일부로 스트레칭을 해야 한다.




요통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알면 놀랄지도 모른다.


그러나 위의 글은 중독성이 강한 처방 진통제나 수많은 진료소 방문 없이 통증을 효과적으로 예방하고 줄이고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였다.